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텔

루카831 분양가 홍보관 정보

728x90

 

서울권 내 들어선 아파트는 10년 동안 전매 제약이 있지만 업무시설은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한 메리트를 보유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각종 부동산 규제로 오피스텔을 찾는 배후수요가 증가 중이라 시선을 끄는 중입니다. 해당 강남 오피스텔도 지역 내에서 인기이며 B7, 29F 총 337호실 규모로 이루어진 하이엔드입니다. 20개 이상 타입을 특화하여 소비자 선택지도 다양하고 전용 15평대부터 21평대까지 면적도 다양하게 구성하여 눈길을 끄는 중입니다.

 

 

지역 내에서도 핵심 입지라 주목받고 있는 걸 아시나요? 해당 단지는 주요 업무지구는 물론이고 생활, 교통 등의 인프라를 영위할 수 있는 자리라 시선을 사로잡는 포지셔닝입니다. 특히 국내 처음 강남대로 등의 핵심 구역 내로 위치하여 주목하는 임차인도 상당할 거라 예측됩니다. 이 지역은 주택 구매가 현실적으로 힘들어지는 중인 건 아시죠? 하지만 해당 현장은 청약 자격이나 집 보유 등의 조건과는 무관하므로 눈길을 끄는 중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참여가 가능해 이목을 끄는 중이랍니다.

 

 

업무시설은 현재 청약 경쟁이 치열한 상황으로 단기간 내 물량 마감이 이루어지는 중입니다. 미래가치가 우수하고 아파트대비 고가 형성됐음에도 경쟁률은 834대 1을 기록한 매물도 볼 수 있는데요. 고가 물량은 소형 공동주택 대체도 가능하며 자산가치 증대 일환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강남 오피스텔이 속한 권역은 인구 밀집이 타지 대비 탄탄하고 유동객도 풍부합니다. 서울 전체 기업이 82만 2천여 개 이상이며 이중 7만 1천여 개인 8% 이상이 이 지역으로 몰린 상태인데요. 입지만으로도 미래비전을 차지하여 경쟁력이 있습니다. 이곳은 이름만으로도 상징을 나타냄과 가성비 및 가심비까지 모두 보유한 현장이라 인기를 끄는데요. 브랜드 가치까지 우수하다고 평가받는 중이라 시선집중되고 있답니다.

 

 

 

 

과거에는 초대형 중심으로 구성된 차별성을 둔 단지만이 하이엔드란 인식을 갖고 있었는데요. 이곳은 지리적 이점은 물론이고 배후수요 유치가 용이한 메리트를 보유하여 물량 마감도 빠를 거라 예측됩니다.

 

 

그러나 현재는 미니멀리즘의 시대가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최근 정보에 의하면 루카831의 경쟁력 상승까지 기대될 수 있다는 전망인데요. 3구 중심의 주거형으로 개발 방향이 전환되면서 이곳 역시 다양한 형태의 임차인이 흡수 가능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강남 오피스텔은 기존 건축물이 가진 관습을 벗어던진 새로운 트렌스 콘셉트로 특화하는 현장입니다. 남다른 상징성을 갖춘 하이퀄리티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진화하여 시선을 끄는 중이죠. 이 권역의 하이엔드 소형 물량을 보면 평당가가 59,000천원 대~133,000천원 대로 책정된 상태입니다. 20년을 기준으로 신축 물량의 평당 금액이 1억 원을 돌파하면서 가치를 입증하고 있는데요. 이처럼 기분양한 매물 대비 핵심 입지와 하이엔드를 리딩할 수 있는 가치까지 갖춰 주목받고 있답니다.

 

 

최근 하이엔드 물량의 분양가를 보면 19년 대비 21년 55%대로 올랐는데요. 신축은 전년 대비 매매가가 8%대부터 19%대까지 올라 하이엔드 경쟁력과 비전을 증명하는 중입니다. 루카831 강남은 추후 분양할 예정인 하이엔드 물량 대비 위치나 가격 등 모든 측면에서 따라오기 힘든 불변의 가치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규모는 크고 핵심부에 자리한 반면 타사대비 가격대가 낮아 경쟁력이 있죠. 

 

 

 

또한 공동주택대비 규제가 덜하고 가격 상승이 지속되는 중이라 시선을 끕니다. 30대가 주택 매수 주력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수준이 우수한 현장으로 많은 배후세대가 집중될 것으로 보이고 있답니다. 서울 내 서초로 지구 단위 개발과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등의 개발이 예정되어 강남 오피스텔 가치까지 상승할 것 같습니다. 친화적인 환경을 보유한 대형 복합개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정주 여건도 더 좋아질 전망입니다.

 

 

 

권역 주변 교통, 개발 호재가 진행되면서 미래비전도 압도적입니다. 서초로 지구단위계획 재정비가 모두 완료된 후에는 유입되는 인구도 다수일 거라 예측되는데요. 노른자 땅인 코오롱 용지로 운동, 업무시설이 들어설 전망이라는 점도 단지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 진행까지 예정됐다는 점이 눈길을 끕니다. 단지 동쪽으로 마이스 산업 중심, 수변공간 조성 등이 진행되면서 열기는 뜨거운데요. 약 192만제곱미터의 복합지구가 조성된 후에는 미래가치 확장까지 기대해볼 수 있을 듯합니다.

 

 

국군정보사 부지 등을 포함한 다수의 개발 계획이 진행 중이라 배후세대도 풍부해질 전망입니다. 완공 후에는 일자리 제공과 3만여 대형 첨단 산단 등이 구축되어 수혜를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을거라 예측됩니다.

 

 

이곳은 총 세부 타입만해도 23개로 구성됐으며 변화하는 생활 스타일에 따라 특화설계가 이루어져 시선을 끄는데요. 클래식한 럭셔리를 보여주는 아치 모양의 외관 입면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적용되어 권역 안에서도 눈길을 끄는 중입니다.

 

 

또한, 짝수 층으로는 아치 입면을 적용하고 홀수 층에는 테라스가 설계될 계획인데요. H형은 복층 구조로 특화하여 극대화한 활용성을 엿볼 수 있는데요. 강남 오피스텔은 입지가 뛰어나고 남다른 경쟁력을 갖춰 이목 집중되고 있답니다. 향후 비전과 가치를 다 갖춰 흡수되는 배후세대도 상당할 거라 예상 중입니다. 생활 여건과 개발 계획 등은 살펴보길 바라겠습니다.

 

 

하이엔드 오피스텔 '루카831' 분양… 잇단 개발호재로 지가↑

 

  •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원에 짓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루카831’이 현재 분양 중이다.

  •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29층 전용면적 50~71㎡ 총 337실 규모로 조성된다.

 

루카831은 고급 주거시설과 상업·업무시설이 밀집해있는 입지에 들어선다. 지하철 신분당선과 2호선이 지나는 더블 역세권인 강남역이 약 도보 5분 거리며, 강남대로, 테헤란로, 서초대로 등 강남권 주요 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강남역 삼성타운을 비롯해 서초 법조타운 등 강남 주요 지역 접근성이 뛰어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쇼핑 시설은 물론 국립도서관과 예술의전당 등 문화 시설도 풍부하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어메니티와 풍부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상층에는 도심 전망이 뛰어난 루프탑 가든, 바(Bar)와 카바나, 썬베드가 어우러진 루프탑 인피니티풀 등을 조성해 마치 외국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GX, 피트니스 등 편의시설을 마련하고 발레파킹, 하우스 키핑, 딜리버리, 케이터링 등 다양한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최상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1~2층에는 프리미엄 상업시설을 조성해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루카831은 아치 형태를 외관 입면 전체에 적용하고 내부에는 현관 입구부터 아치형 터널을 배치해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입주민 프라이버시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내부는 약 2.9m의 높은 층고를 통해 확 트인 개방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창가에 배치된 윈도우시트(약 2.7m)를 무상 제공해 휴식과 독서 등의 개인 생활뿐 아니라 재택 근무시 업무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11자형 주방에는 약 2.7m 길이의 아일랜드 테이블을 배치했으며, 모든 실에 욕조가 설치되고 매직미러 파티션,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등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풍부한 개발 호재로 지가도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서초구의 ‘서초로 지구단위계획 재정비안’에 따르면 서초대로 일대 롯데칠성 부지, 코오롱 부지, 라이온미싱 부지 등을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 국제 업무·상업 복합 중심지로 개발 예정이다.

 

경부고속도로 서울 구간(한남IC~양재IC) 약 6.4㎞를 지하화하는 사업도 계획 중이다. 인근의 서리풀공원 인근 옛 정보사 부지는 미래형 업무, 문화, 관광 복합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또한 양재동 일대에 4차 산업혁명 및 AI 산업의 글로벌 혁신 거점인 ‘양재AI혁신지구’도 계획되어 있다.

한편 올해 1월 기준 루카831(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개별공시지가는 1㎡당 5662만 원으로 2012년 1월(2400만 원) 대비 10년간 약 2.3배(136%) 상승했다.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분양가 및 홍보관 위치에 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클릭시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

 

 

 

728x90